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의 행복과 안녕에 기여하는 기업

logo_250x180.jpg

  • 월자인(Wohlsein)은 독일어로 웰빙(Well-Being)을 뜻하며, 월자인의 로고는 “자연환경”을 기초로 개발되었습니다. 보라색이 위로 올라갈수록 색깔이 옅어지는 것은 웰빙기술에 의해 오염물이 정화되어 깨끗해짐을 상징합니다. 그리고 정화된 꼭대기에서 새싹이 다시 피어납니다. 이것은 환경과 인간을 먼저 생각하여 자연에 가깝고 깨끗한 것만을 주는 월자인의 정신을 형상화합니다.

  • 고객의 건강하고 건전한 생활영위를 위하여 필요한 상품을 기획하고 런칭함으로써 삶의 질 향상에 힘쓰고 있습니다.

  • 전 임직원은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의 행복과 안녕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며, 항상 따스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